⬆︎⇧ 등록 링크 ⇧⬆︎

PORTERS CAMP 
예수전도단 인천지부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청년 제자 훈련 입니다. 
Youth With A Mission(YWAM/예수전도단)의 기본정신 ‘하나님을 알고, 그분을 알리는 것’에 에 충실한 청소년, 청년 제자 훈련입니다. 강의 및 소그룹, 1:1 양육을 통해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을 배우며
전도여행(OUTREACH)을 통해 예수님의 제자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배우고 그것을 실제로 적용하고 훈련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예배와 강의

하나님을 간절히 찾는 예배자들과 함께 드리는 깊이 있는 예배, 머리에 머물던 지식을 마침내 깨달아 마음에 새기는 강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과 저녁 2번에 걸쳐 진행되는 예배와 강의시간에는 그리스도인으로 세상을 살아가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주제들을 다룹니다. YWAM선교사, 한국의 역량있는 사역자들이 청소년, 청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성격적 원칙과 하나님의 마음을 전합니다.

플락(스몰그룹)과 1:1 양육

 PORTERS는 제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삶을 함께 살며 삶 속에서 진리를 가르치신 예수님의 제자훈련방법을 지향합니다. 5일동안 청소년, 청년들은 예수님의 사랑과 제자의 삶이 어떤 것인지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깊이 있는 훈련을 위해 1:1 양육과 플락 모임이 매일 이루어집니다.

묵상과 중보기도

각 사람이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관계 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PORTERS의 중요한 목표입니다. 매일 매일 묵상과 중보기도 훈련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배우며, 청소년들은 살아계신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삶이 어떤 것인지 배웁니다.

 >OUTREACH(전도여행)

PORTERS는 경험하며 배우는 것을 추구합니다. 강의와 플락, 1:1로 배웠던 진리들을 OUTREACH 시간을 통하여 도시와 나라,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 하나님의 뜻을 직접 경험하여 배우도록 돕습니다.

⬆︎⇧ 등록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