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소식

PORTERS 

올해 신입생으로 첫 대학생이 된 여러분,
그리고 인천지역과 그 외 지역의 청년분들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고 다음세대를 위해
청소년을 섬길 PORTERS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화요모임 함께 드리고 애프터 모임하며 PORTERS CAMP     참여하자

 예수전도단 인천지부(YWAM INCHEON)는 그를 알고 그를 알리자!
"To know God To make him known!"라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복음의 관문도시인 인천 땅에서 주인되신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해 사역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한과 열방에 복음을 듣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나아가 복음을 전하기 위해 
헌신하며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위해 우리 자신을 기꺼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는 사무실과 통일 사역, 포터스 사역, 찬양 사역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PORTERS는 하나님을 알고 열방과 젊은이들에게 하나님을 알리기 위해 모인 예수전도단 인천지부의 또 다른 이름이자 사역입니다. 하나님과 세상을 연결하는 PORT가 되어주는 사람, 하나님의 일을 하는 일꾼들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PORTERS CAMP는 은혜 받고 돌아가기만 하는 단순한 수련회가 아닙니다. 
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예수님의 제자가 되기 위해 훈련하는 시간입니다. 
PORTERS CAMP의 일정과 교육과정은 자신이 있는 도시와 나라 그리고 열방을 섬기는 제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강의들과 배운 것들을 실제의 삶에서 살아낼 수 있도록 훈련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훈련이기에 학생들은 수동적인 자세로 참여하는 것이 불가능한 일정입니다. 수 많은 일정동안 학생들은 직접 말하고, 하나님의 도전에 직접 반응하며 프로세스 하게 됩니다. 

사역 소개

훈련사역

안녕하세요! 이 시대에 청소년, 청년들을 하나님의 제자로 훈련시키기 위해 고군 분투하는 훈련사역입니다. 훈련사역이 어떤 사역이신지 많이들 궁금해 하실텐데요, 저희 인천지부가 하나님이 주신 새 비전과 사역들을 이루기 위해 기존의 청소년 사역과 대학 사역이 훈련사역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청소년들과 청년들을 열방을 향해 나아가는 하나님의 제자로 어떻게 훈련할 수 있을까 기도하던 중 하나님께서 인천지부에게 주신 비전은 ‘YOUTH가 YOUTH에게’ 입니다. ‘청년들을 훈련시켜 그들이 다시 청년들과 청소년들을 섬길 수 있도록 도와라’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새로운 비전과 새로운 비전에 맞는 공동체를 만들어가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이전에는 ‘인천대 YWAM’, ‘인하대 YWAM’으로 같은 캠퍼스라는 사실이 공동체를 이루는 기반이 되었지만 이제는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알린다’, ‘모든 민족과 열방이 하나님을 예배하는 날을 보게 되는 것’이라는 비전과 그 비전을 이뤄가는 사역이 공동체의 기반이 되는 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 비전에 따라 청소년/청년들을 만나고 훈련하는 장으로써 포터스 캠프를, 공동체를 이루고 비전을 공유하는 멤버십을 키우는 장으로써 포터스 멤버십 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사역

안녕하세요:)
각 사역과 지부 전체 행정과 회계, SNS 관리, 온라인 기도회 인도, 다른 사역들의 필요가 있을 때 다양한 모습으로 돕는 등 지부 곳곳에 손길이 안 닿는 곳이 없는 사무실 사역입니다!
여러분에게 올 한해는 어떠셨나요? 갑작스레 코로나를 맞닥뜨렸던 20년을 지나,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는 21년 지금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처음 겪는 일상과 시대를 지내면서 들 수 있는 막연함과 갑갑함이 순간 찾아올 때가 있었습니다. 지부 전체를 보게 되고, 글자와 숫자로 쓰이는 서류들과 같은 실제적인 업무를 하다보니 더 느껴지는 것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이 시간들을 보내면서 정말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일하시고 선한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여 아는 시간이었습니다. 저희는 그저 부르신 곳에서 함께 하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일들을 하며 보내면 되었고, 성실하신 하나님과 그 분의 성품을 배우며 있는 자리에서 매일매일 작은 일에도 충성하며 지내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를 사용하여 일하시는 하나님을 보았습니다.
기도와 재정 후원, SNS 댓글, 메세지, 온라인 기도 운동 참여 등 다양한 모습으로 함께 해주셨던 모든 동역자분들께 감사합니다! 21년 한 해에도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해 힘을 주시고, 먹이시고, 채우시는 목자 되신 하나님을 경험했습니다. 지금까지 지내왔던 것처럼 다가올 22년에도 모두가, 모든 상황 속에서 함께 하시며 길을 내시는 주님을 신뢰하고 소망하며 나아가길 바랍니다😊

찬양사역

가치 있으신 분께 합당한 가치를 돌려드리는 찬양사역입니다.
2021년도를 돌아보면 ‘은혜의 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예배를 멈추지 않고 지속해올 수 있었던 것, 여러 예배자들과 함께 예배할 수 있는 것들이 모두 주님 주신 은혜인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찬양사역은 계속해서 온라인에서만 예배하고 있습니다. 아직 언제가 될지 모르겠으나 대면으로 만날 것을 조금씩 준비하고 있습니다 :)
그렇게 되기 위해서 준비해야 하고 갖추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재정, 장소, 사람 등등 여러 필요한 부분들을 신실하게 채우실 것을 기대합니다.
기도 제목이 있다면 우리의 예배 가운데 계속해서 기름 부으셔서 주님 영광 드러내는 예배자, 모임 될 수 있도록 중보해주시고 동참해주세요. 2021년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정말 행복했습니다. 같이 예배 만들어가요!

동역자 분들 초대합니다.

예수전도단 인천지부 간사님들은 보수를 기대하지 않고 사역을 통해 자신의 시간과 재능을 하나님께 드립니다. 그렇기에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한 관계 중심적인 후원을 통해 개인의 삶을 살아가고 지부를 운영합니다. 기도와 재정, 다양한 형태의 후원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가는 일에 함께 하실 동역자분들을 초청합니다:)
‌☑️후원 계좌: 국민 224601-04-179213 사)예수전도단(인천지부)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분은 실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특정 사역이나 개인 후원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지부 전화, 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