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인천지부(YWAM INCHEON)는 그를 알고 그를 알리자!
"To know God To make him known!"라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복음의 관문도시인 인천 땅에서 주인되신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해 사역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한과 열방에 복음을 듣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나아가 복음을 전하기 위해 헌신하며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위해 우리 자신을 기꺼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는 사무실과 통일 사역, 포터스 사역, 찬양 사역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PORTERS는 하나님을 알고 열방과 젊은이들에게 하나님을 알리기 위해 모인 예수전도단 인천지부의 또 다른 이름이자 사역입니다. 하나님과 세상을 연결하는 PORT가 되어주는 사람, 하나님의 일을 하는 일꾼들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PORTERS CAMP는 은혜 받고 돌아가기만 하는 단순한 수련회가 아닙니다. 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예수님의 제자가 되기 위해 훈련하는 시간입니다.
PORTERS CAMP의 일정과 교육과정은 자신이 있는 도시와 나라 그리고 열방을 섬기는 제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강의들과 배운 것들을 실제의 삶에서 살아낼 수 있도록 훈련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훈련이기에 학생들은 수동적인 자세로 참여하는 것이 불가능한 일정입니다. 수 많은 일정동안 학생들은 직접 말하고, 하나님의 도전에 직접 반응하며 프로세스 하게 됩니다.